Toggle navigation
홈
교직원 계정생성
학생 계정생성
아이디찾기
비밀번호찾기
도움말
문의하기
문의하기
FAQ : 가입 인증코드란 무엇인가요?
계정 생성 시 해당 학교 소속임을 확인하기 위한 코드입니다. 인증코드를 모르는 경우 아래 지침대로 확인 바랍니다.
학생,학부모 : 학교의 정보담당선생님께 문의 바랍니다.
교직원 : 도교육청(또는 지역교육청)에서 배포한 공문을 참고 바랍니다.
FAQ :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
※ 본인인증 서비스 오류인 경우 :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※ 본인인증 후 팝업창이 안닫히는 경우 : 다른 기기나 브라우저에서 재시도 바랍니다. 문제 발생 시 IE11 사용 권장.
※ IE에서 본인인증 후 창이 자동으로 닫히지 않는 경우, 인터넷옵션 - 보안탭 -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- 사이트에서 *.cbe.go.kr 도메인을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.
FAQ :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?
※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, 학생 가입화면에서 14세 미만 옵션 선택 후 보호자 명의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FAQ :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관련
학생용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아래 링크에서 사용 매뉴얼을 확인 바랍니다.
https://cloud.cbe.go.kr/Pages/ManualWin10.aspx
본 사이트는 오피스 365 계정 가입을 위한 사이트로 윈도우 10 설치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
설치 관련 문의는 아래 링크를 확인 바랍니다.
FAQ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2435/windows-10-upgrade-faq
문의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contactus/
FAQ : 오피스 다운로드 및 설치 관련
계정 생성 후 오피스 최신버전(Proplus)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다운로드 페이지(로그인 필요)
https://portal.office.com/OLS/MySoftware.aspx
※다운로드 버튼이 안보이는 경우 : 관리자에게 문의
설치가이드
바로가기
소속기관 및 학교 검색
×
소속기관 선택
검색
선택
기관(학교)명
주소
취소